종합 가격 정보
누적 견적요청
98,113건활동고수
11,160명장판 시공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장판 시공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장판 시공의 평균 비용은 건당 597,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7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08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장판 시공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장판 시공의 평균 비용은 건당 597,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7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08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바닥 장판 시공을 계획 중인 장소(원룸, 아파트, 단독주택, 오피스텔, 다가구, 빌라/연립주택 등)에 따라 시공 가격이 달라져요. 장판 시공을 해야 하는 곳의 특징을 고수님에게 설명해주세요.
장판 시공을 하려는 공간의 면적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져요. 집 전체 장판 교체에 드는 비용이 아무래도 안방, 아이방 등 한 곳만 교체하는 것보다 더 많이 들겠죠. 결국 시공에 필요한 장판을 cm단위로 구매하게 되니까요. 장판 시공이 필요한 공간의 면적을 측정해보시고 요청서에 정확하게 입력해주신다면 보다 더욱 정확한 장판 시공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장판은 주로 두께 및 디자인, 브랜드에 따라 비용이 달라져요. 바닥재의 종류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매우 달라지기 때문에 스타일을 선택하셨다면, 비슷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여러 장판 종류를 비교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요즘 헤링본 장판 스타일도 많이 찾으시던데 장판을 잘 고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누가 어떻게 시공하느냐가 더 중요할 수 있다는 것, 아시죠?
또 주거 형태에 따라 장판의 종류를 잘 선택해야 해요. 기본적으로 보일러가 들어오는 온돌 시스템의 가정집에서는 두께가 도톰하고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이 없는 주택용 장판을 시공하시는데, 펫트 장판이냐 모노륨 장판이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죠
펫트 장판은 비교적 저가이기 때문에 월세 방 등 잠시 머무는 공간에 급히 장판 시공이 필요하다면 고려해보실만 해요. 다만 얇은 두께 때문에 겹쳐서 시공하곤 해요. 펫트 장판은 폭이 다양하기 때문에 원룸, 자취방 등 작은 평수에 시공시 훨씬 비용을 아끼실 수 있어요.
모노륨 장판은 이음매 부분에 본드 시공을 해서 시공 완료시 더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고급 장판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자가 주택에서 많이 사용해요. 코팅력도 좋아서 청소도 훨씬 더 수월하게 하실 수 있답니다. 펫트 장판과 달리 모노륨 장판은 폭이 180cm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공간 면적이 애매하다면 버리는 부분이 많이 생겨 다소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기존 바닥재(장판, 마루, 타일 등)를 철거할 때 추가 비용이 발생해요.
기존 바닥재가 철거하기 어려운 종류인 강마루, 강화마루, 타일인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해요.
때문에 새롭게 처음으로 장판 시공을 할 때의 비용이 가장 저렴해요.
이사 가기 전,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서 집 안 장판을 싹 다 교체했어요. 이제는 분위기도 훨씬 밝고 새 집 같네요!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장판의 교체만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그런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셨죠? 1분만 견적 요청서에 투자해서 숨고의 장판 시공 고수님들을 한자리에 만나보세요.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장판 시공 고수님들의 견적서를 보고 비교한다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판 시공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