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체대입시 준비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156

활동고수

1,403

체대입시 준비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체대 입시 준비는 시간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체대 입시 준비 평균 비용은 시간당 55,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4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8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주 2회, 주 3회 등 원하는 만큼 수강할 수 있어요. 고등학교 3학년의 경우 주 3회 이상 수업을 권장하며, 고등학교 1, 2학년인 경우 주 2회에서 주 3회 정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체대입시 준비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커리큘럼에 따라

    체대 입시생은 현재 어디에 속해있나요?

    체대 입시 커리큘럼은 크게 고3 수험생이나 N수생을 위한 정규반부터 고1, 고2를 대상으로 하는 예비생반으로 분류합니다. 종종 정규반 중에서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등 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반을 별도로 운영하는 곳도 있습니다. 방학 혹은 수능 직후 입시철에 특별 운영하는 시즌반도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편입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편입반이 있습니다. 편입은 고등학생 또는 N수생이 치르는 입시와는 다른 전형이므로 별도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 입시 전형에 따라

    희망하는 입시 전형에 따라서도 체대 입시 준비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입시 전형에 따라서도 체대 입시 준비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시는 수능 점수와 실기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수능 점수로 목표 대학의 최저 등급을 맞추는 것이 1차적인 목표입니다.

    수시는 학교생활기록부와 실기 능력을 중점으로 평가합니다. 평소 학내 등급과 생활기록부 관리가 필수이며 실기 능력도 놓치지 않고 챙겨야 합니다.

    편입은 체육 관련 학과 4학기 이상 이수자 또는 편입 조건의 학점이수자가 지원 가능한 전형으로 일반 정시와 수시와는 다르게 별도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정시와 수시, 편입 모두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는 합격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숨고 고객의 체대입시 준비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어렸을 때부터 체육교육과 입학이 꿈이어서 조금 이르지만 미리 입시 준비합니다! 좋은 선생님들을 만나서 안심이 돼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가장 좋은 체대 입시 학원은 개인 맞춤 분석을 통해 나에게 가장 적합한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는 합격 전략을 제시해야 할 수 있는 곳이지요. 숨고를 통해 예비생반부터 수시반, 재수반, 편입반 등 내 상황에 딱 필요한 수업을 받을 수 있어요.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체대 입시 전문가들로부터 견적서를 받을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요청서를 작성하고 숨고에서 활동 중인 체대 입시 전문가와 직접 상담해보세요!

숨고에서 체대입시 준비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체대입시 준비 연관 서비스

다른 학업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