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캐릭터/이모티콘 제작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20만
최저4만 5천~최고9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28,973

활동고수

11,980

캐릭터/이모티콘 제작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캐릭터/이모티콘 제작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캐릭터/이모티콘 제작 평균 비용은 건당 20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45,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9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비용은 제작 수량,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캐릭터/이모티콘 제작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서비스 종류에 따라

    어떤 서비스가 필요하신가요? 캐릭터 제작부터 이모티콘 제작까지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으로 사람 캐릭터, 동물 캐릭터, 사물 캐릭터 다양한 종류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의 경우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움직임이 없는 기본 이모티콘, 움직이는 이모티콘, 더 나아가서 움직임과 배경까지 있는 이모티콘, 대형 이모티콘 등 종류에 따라 제작 비용이 달라집니다.

  • 콘셉트에 따라

    원하는 캐릭터의 콘셉트에 따라 캐릭터 제작, 이모티콘 제작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성별, 종류(동물, 식물, 사람 등), 신체 비율, 활용 용도 등 기존 캐릭터와 콘셉트가 있을 경우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참고할 시안이 있는 경우 미리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원하는 스토리나 콘셉트가 없다면 캐릭터 전문가에게 맡길 수도 있으므로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서비스 진행 전 캐릭터, 이모티콘 제작 전문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한다면 더욱 원활한 진행이 가능해집니다.

  • 제작 수량에 따라

    캐릭터, 이모티콘은 제작 수량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1개부터 필요한 수량만큼 제작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모티콘의 경우 하나의 캐릭터를 제작한 후 응용 표정이나 동작을 제작해 기업 이모티콘으로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 이모티콘은 주로 마케팅 툴로 사용되므로 기업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캐릭터를 제작할 수 있는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숨고 고객의 캐릭터/이모티콘 제작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세세한 수정도 놓치지 않고 잘 적용해주시고 움직임도 자연스럽게 만들어주셨어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기업 캐릭터 개발이 필요하신가요? 혹은 나만의 이모티콘 만들기를 원하시나요?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캐릭터 제작 전문가들로부터 견적서를 받을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숨고에서 활동 중인 캐릭터, 이모티콘 전문가와 직접 상담해보세요!

숨고에서 캐릭터/이모티콘 제작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캐릭터/이모티콘 제작 연관 서비스

다른 디자인/개발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