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커머스/쇼핑몰 개발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217만
최저92만 8천~최고378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6,237

활동고수

5,366

커머스/쇼핑몰 개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커머스/쇼핑몰 개발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커머스/쇼핑몰 개발의 평균 비용은 건당 2,175,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928,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3,787,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커머스/쇼핑몰 개발 비용이 다양한 이유

  • 플랫폼에 따라

    쇼핑몰은 타겟층에 따라서 다양한 플랫폼으로 사이트를 구축합니다. PC 웹사이트, 모바일 웹, Android 앱, iOS 앱으로 구축할 수 있어요. 요청자님이 원하시는 방향에 따라 제작이 되며, 두 가지 이상의 플랫폼으로 동시에 제작도 가능합니다. 비용이 다소 발생할 수 있어서 필요에 의한 선택인지 고려하시고 결정하셔야 해요.

  • 템플릿 사용 여부에 따라

    쇼핑몰을 제작할 때 개발자가 주로 사용하는 템플릿은 카페24, 고도몰, 메이크샵, 퍼스트몰, 워드프레스가 있어요. 템플릿을 사용하면 저렴한 비용에 빠른 시간 내로 제작이 가능해요. 하지만 정형화된 디자인과 차별성을 가진 서비스를 구축하기가 어려울 수 있어요. 높은 비용과 기간을 감당할 여유가 있는 분들은 직접 개발을 요청할 수 있답니다.

  • 프로그래머의 숙련도와 숫자에 따라

    프로그래머의 숙련도는 주니어, 미드, 시니어로 구분을 해요. 주니어는 3년 이상, 미드는 5년 이상, 시니어는 7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요. 경험이 많을수록 비용은 다소 높을 수 있답니다. 원하시는 개발에 따라서 투입되는 프로그래머의 인력 숫자도 정하실 수 있어요. 인력이 많아지면 작업 속도와 질이 좋아지지만 비용이 발생하게 돼요.

  • 현재 개발 단계 및 상황과 원하는 업무 기술에 따라

    요청자님이 준비하시고 있는 개발의 단계가 준비 상황인지, 진행 계획과 디자인/PM 필요 여부에 따라 비용이 달라져요. 필요에 따라 개발 요소와 기능, 특이사항을 요청할 수 있어요. 추가로 원하는 기술을 요청할 수 있어요. HTML/CSS, Javascript/jQuery, PHP, DataBase(My SQL 등), Photoshop, Illustrator 등 요청하시고 싶으신 업무 기술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주면 적합한 고수님과 매칭이 됩니다.

숨고 고객의 커머스/쇼핑몰 개발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홈페이지 프로젝트 잘 마무리 되었네요! 정말 쓸만하고 세련된 홈페이지 같아요. 중간중간 일정 조율해 주시고 진행사항을 알려주시니 서비스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쇼핑몰 개발자를 찾으시나요? 개발 비용을 결정하는 요인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고수님과 채팅과 전화를 통해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요청서를 작성하면 고수님들로부터 견적서를 받을 수 있어요. 지금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쇼핑몰 제작 고수님과 직접 상담해 보세요.

숨고에서 커머스/쇼핑몰 개발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커머스/쇼핑몰 개발 연관 서비스

다른 디자인/개발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