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헤어(컷/염색/펌)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9만
최저1만 5천~최고35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1,565

활동고수

6,306

헤어(컷/염색/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헤어 (컷/염색/펌)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헤어 서비스의 평균 비용은 건당 9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5,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350,000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헤어(컷/염색/펌)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서비스 종류에 따라

    어떤 헤어스타일을 원하시나요? 헤어컷, 볼륨매직, 셋팅펌, 뿌리 염색, 앞머리 컷, 헤어 매니큐어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종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단순 헤어컷의 경우 30,000원 미만인 미용실이 많고 그 밖의 파마, 염색은 경우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한편 원하는 스타일은 있지만 어떤 시술로 변화를 주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사진 첨부를 통해 고수님에게 추천을 받아보세요! 전문가의 안목으로 딱 맞는 방법을 추천해 주신답니다.

  • 머리 길이에 따라

    머리카락 기장이 길수록 더 높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헤어샵마다 머리 길이의 기준이 다르지만 턱선, 어깨선, 가슴선 기준으로 금액을 책정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기 위해서는 본인의 현재 머리 길이 사진을 첨부하거나 정확한 길이를 설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지역에 따라

    헤어샵이 있는 지역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강남, 청담 등의 지역은 타 지역 대비 비용이 비싼 편입니다. 원하는 지역에서 헤어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숨고 고객의 헤어(컷/염색/펌)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원장님 포함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펌 하고 왔습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아직 마음에 드는 헤어샵을 찾지 못하셨나요? 숨고를 통해 내게 딱 맞는 헤어샵을 찾고, 헤어 유목민에서 탈출해보세요! 헤어컷부터 탈색, 염색, 펌, 클리닉, 드라이 등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은데 무엇으로 바꿀지 고민된다면 헤어 고수님의 안목을 믿고 추천받아 보세요! 요청자님에게 딱 맞는 헤어스타일을 추천해 주실 거예요.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헤어 고수님들로부터 견적서를 받을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헤어 고수님과 직접 상담해보세요!

숨고에서 헤어(컷/염색/펌)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헤어(컷/염색/펌) 연관 서비스

다른 미용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