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회계/세무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0만6천
최저8만~최고15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3,892

활동고수

4,373

회계/세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회계/세무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회계/세무의 평균 비용은 건당 106,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8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5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회계/세무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사업자 종류에 따라

    회계사와 세무사 수수료를 찾아보신 요청자님들은 적합한 서비스를 찾기 힘드셨을 거예요. 회계/세무 관련 수수료는 대부분의 요청자들에게 생소할 뿐만 아니라 시기와 서비스마다 가격 차이가 심해요. 고객이 개인사업자인지, 법인사업자인지에 따라서도 비용이 달라집니다.

  •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요청자님은 원하시는 서비스를 정하셔야 합니다. 숨고에서는 세무대리 대행, 장부기장 대행, 종합소득세/법인세 신고 대행, 과세자료 소명 대행, 세무조사 수임 대행, 성실신고 대행(개인), 세무자문 및 아웃소싱 (법인) 등으로 세분화 및 분류가 되어있어요. 서비스의 종류는 비용을 결정하는 데에 가장 중요한 요인이므로 정확하게 선정하셔야 해요.

  • 직원의 수와 연 매출액에 따라

    요청자님의 기업 규모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회사의 규모는 직원 수와 매출액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규모가 클수록 비용이 더해지게 돼요. 처리해야 되는 일의 분량이 많아지기 때문이죠. 직원의 수는 대표를 제외하고 0명(1인 사업자)부터 50명 이상까지 분류가 되어있어요. 연 매출액도 비용을 정하는 기준 중 하나입니다. 연 매출액은 1억 미만부터 50억 초과까지 역시 분류되어 있답니다.

  • 기업의 산업군과 사용하는 회계 프로그램에 따라

    회계/세무 대행 고수님들도 전문 분야가 있어요. 기술/IT, 보건/복지 서비스업, 제조업, 금융업, 교육 서비스업, 도매/소매업, 부동산업, 건설업, 비영리로 분류가 되어있어요. 요청자님의 산업군을 정확하게 기재해주시면 요청자님의 분야와 걸맞은 고수님들로 매칭됩니다. 또, 기업에서 사용하는 회계 프로그램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도 있어요. 기업에서 사용하는 회계 프로그램으로 더존, SAP, 오라클, 얼마에요, 이카운트 중에서 사용하는지, 혹은 사용하지 않는지를 숙지하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숨고 고객의 회계/세무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고수님에게 회계 전문분야 도움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 창업자입니다. 진정한 숨은 고수이시고, 친절하게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는 덕분에 사업을 쑥쑥 잘 키워가고 있습니다! 시간과 퀄리티 등 모든 분야 단연 최고! 강력 추천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회계/세무 대행을 찾으시는 분들은 숨고에서 고수님들을 찾아보세요. 숨고를 통한 회계/세무 대행이 처음이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요청서를 작성하시면서 요청자님이 어떠한 내용을 숙지하고 요청해야 적합한 고수님을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요. 그리고 고수님과 직접 상담을 통해 신뢰를 구축할 수 있어요.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회계/세무 고수님들과 상담을 시작해 보세요!

숨고에서 회계/세무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회계/세무 연관 서비스

다른 회계/세무/재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