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 Q.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 어떤 절차로 진행하나요?
- 한달마다 스케줄을 짜서 수업합니다.
주 1~2회, 한번에 2시간 수업이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월급제이지만 주급제로 주실 수 있으신 분 선호합니다.
- Q. 어떤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나요?
- 일본어를 13년 했고 n1을 쉽게 풀었습니다.
부산외대에서 일본어를 전공했으며 일본머만 쓰는 과목에서는 거의 A+를 받았습니다.
말하기, 읽기, 쓰기, 듣기 모든 파트 수업 진행합니다.
- Q. 서비스의 견적은 어떤 방식으로 산정 되나요?
- 시간당 12000원입니다.
-------------------
- Q. A/S 또는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 기본적으로 수업이 마음에 들지않으셔도 환불은 해드리지않습니다. 중도해지는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