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조**
2년 전
반려동물 호텔

애견호텔 한달 간 이용했습니다 반려견이 겁도 많고 사회성이 없어서 불안함과 걱정이 진짜 많이 컸는데 괜한 걱정이였던거 같네요 넓은 운동장도 있고 매일 매일 다른 산책코스도 수시로 돌아주시고 단순하게 밥먹고 간단하게 산책하고 자고 오는게 아니라 놀이도 많이 해주시고 사진이랑 동영상도 진짜진짜 잘 찍어서 보내주셨네요 오늘 집 앞 강원도에서 서울까지 먼 길 오시느라 고생하셨고 안전하게 데려다 주셔서 감사하고 한달 짧은 기간 날렵해져서 왔네요 다음에 또 이용 할 일이 생기면 전 바로 또 보낼거 같습니다 애견호텔 사장님 펫택시사장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스러워요

결과물 완성도가 높아요

약속 시간을 잘 지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