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리**
1년 전
반려동물 미용

서비스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차가 없어 늘 미용 맡길때 힘들었는데 픽업 서비스가 있어 편리하고 집 주차장까지 와주셔서 데리고 가주시더라고요 미용이 끝난 후는 데리고 가야하나 했는데 또 다시 데리고 와주시기까지 해서 너무 편하고 좋았고 아이가 이쁨으로 변신해서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 또 이용할게용!!!

가격 대비 만족스러워요

약속 시간을 잘 지켜요

응대가 친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