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인**
10달 전
반려동물 호텔

대견하개에서 머물고 온 날 우리 멈뭉잉 텐션 미쳤어요 🐶🔥 처음 가는 공간인데도 금방 적응해서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 보니까 완전 안심 😌💨 공간도 깔끔하고 넓어서 뛰기 너무 좋고, 무엇보다 중간중간 찍어주신 사진 퀄리티 실화인가요? 📸✨ 사진도 센스 있게 찍어주셔서 갓생 사는 댕댕이 된 것 같았어요 📸✨ 댕댕이 표정에서 "나 행복해요😆"라고 말하는 게 느껴질 정도💯 서비스 하나하나에서 센스와 디테일이 느껴졌고, 케어해주시는 사장님 프로페셔널 그 자체 그냥 맡기는 게 아니라, 믿고 맡기는 힐링 공간이란 말이 찐이에요. 다녀오고 나서 멈뭄잉 표정이 더 부드러워진 느낌... 이게 바로 진짜 만족이라는 거죠 💯 다음에도 고민 없이 또 맡길 예정입니다! 서비스 만족도 MAX!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

가격 대비 만족스러워요

경험과 노하우가 많아요

약속 시간을 잘 지켜요

응대가 친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