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러보기
저장됨포트폴리오

춘천 롯데캐슬 소파, 숨겨진 묵은 때까지 완벽 제거!
포트폴리오

아이 피부 건강을 위한 소파 딥클리닝: 홍천 오드카운티 사례
포트폴리오

동해 삼척 3단 살균케어 소파 청소, 쾌적한 휴식을 위한 완벽 솔루션
포트폴리오

오랜된 찌든때 4인소파 케어
포트폴리오

소파 찌든때얼룩 케어
포트폴리오

아기 1명+고양이2+ 어른2이 쓰는 소파청소
포트폴리오

원주 일산동 페브릭 소파 청소 내가제일깨끗해 원주점
리뷰

토사물이 묻은 쇼파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빠르게 방문해주셨어요. 청소 전후 차이가 확실하게 느껴질 정도로 꼼꼼하게 작업해주셨고, 냄새나 얼룩도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걱정했던 부분까지 세심하게 체크해주시고 마무리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또 이런 일이 생기면 무조건 여기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라 강력 추천드립니다!
포트폴리오

[원주 소파청소 전문] 내가제일깨끗해 원주점입니다! (아기·반려동물 가정 전문 케어)
리뷰

패브릭소파 관리는 전문가에게 의뢰하는것이 정답이었네요! 무척 만족스럽습니다:) 나름 깨끗하게 사용중이라고 생각했지만 진행상황을 보니 주기적인 클리닝은 필수란 생각이 드네요.
리뷰

사장님이 너무친절하세요. 구입한지2년이 채안되었는데 강아지를 기른지 6개월정도 되니 쇼파가 엉망이라 알아보다 이용했습니다. 냄새도 그렇고 너무만족스러운 케어였습니다.
리뷰

숨고에서 요청드린 다음날 바로 와주셨고 한시간정도 소요되는 작업이라고 하셨는데 아기소변 등 묵은 때들 때문이 거의 세시간이나 걸렸어요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ㅜㅜ 구매한지 2년도 안된건데 패브릭이다보니 금방 오염되서 고민이 많았는데 그 많던 얼룩이 다 지워지고 완전 새쇼파가 되어서 정말 너무 좋아요! 주기적으로 청소맡겨야겠다고 남편이랑 다짐했습니당!
리뷰

소파청소를 처음해보는데 생활먼지, 오염이 장난아니었네요..지금까지 어떻게 앉아서 생활했나싶을정도로요ㅎㅎㅠ 사장님께서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청소해주시고 세심하셔서 기대이상으로 만족도 높았습니다! 소파가 다시 환해져서 기분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최곱니다. 재의뢰 의사 100퍼센트에요. 추천추천!!! 감사합니다 사장님dddd
리뷰

쇼파를 버릴까 하다가 청소해서 써보려고 숨고에 올렸습니다. 운이 좋게 럭스클린을 만나게 되었고 쇼파가 3년전 우리집에 처음 왔을때 모습을 되찾았습니다..😢 중간중간 진행사항도 알려주시고 진짜 엄청 꼼꼼하십니다👍👍 고생많으셨고 지인들한테도 많이 추천하겠습니다!
리뷰

사장님이 엄청 꼼꼼하시고 세심하게 작업해주신덕분에 소파를 깨끗이 이용하고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작업하시는 중간중간 설명해주셔서 믿음이 갑니다👍 단골예약 확정입니다👍👍
리뷰

너무너무 꼼꼼히 청소해주셔서 아무 기대 없었다고 해도 끝날때는 엄지척 했습니다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결과물도 좋아서 너무 뿌듯해요 감사합니다
리뷰

상담도 친절히 잘받아주셨는데 청소진행도 깔끔하고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눈에띄는 오염은 없어서 그동안 청소는 안맡겨봤었는데 청소기에서 나오는 먼지며 구정물이 대단하네요ㅜ 애기들도 있어서 정기적으로 관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어요 사장님께 다음에도 부탁드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리뷰

우선 월요일에 요청했고 수요일에 오셨습니다 지인이 추천해주셔서 진행했구요 다른 곳에 저렴히 하는곳이있었으나 지인분이 너무 만족하셨다기에 럭스클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결론은 더 저렴한곳에서 했다면 후회했을거 같아요!! 2시반쯤오셔서 5시반까지 해주셨고 건식은 앞면 옆면 뒷면까지 진행해주셨으며 습식은 앞면 옆면 진행해 주셨습니다~ 저희집에 스툴도 있었는데 원래는 추가요금을 받으셨을텐데 원래 말씀하셨던 가격대로 받으시면서 서비스라며 해주셨습니다. 원주 ak몰 vip룸과 여주아울렛 가구점도 가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다음에도 또 여기서 할게요! 번창하세요 ~😊👍 사진본 제 친구들은 새소파 됐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리뷰

급하게 연락드렸는데도 흔쾌히 시간 잡아주셔서 원하는 날짜에 할 수 있었습니다! 집에 강아지가 있어 조금 짖었는데도 싫은내색 없으시고 끝까지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해주셨어요~! 이제 이사가서 같은분께 받을 순 없겠지만 계속 원주에 산다면 지속적으로 케어받고 싶어요! 소파, 침대도 깨끗해졌고 강아지 계단이 진짜.. 아무리 닦아도 안없어지던 얼룩들이 새것처럼 사라졌어요!! 돈아꼈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리뷰

쇼파 사용한지 6개월밖에안됐는데 먼지가 이렇게 많이나올줄몰랐네요😭 냄새도 쿰쿰하고 살짝 꾸리꾸리했는데 건조청소랑 습식청소까지 다 해주셔서 소파가 너무 깨끗해졌어요 친절한건 덤이구요!! 시간도 1시간반 정도 소요된것같아요. 아기가있어서 너무 오래걸리면 어떡하나했는데 금방 해주시더라구요☺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합리적입니다 새쇼파 얻게된것같아 기분이좋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