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러보기
저장됨포트폴리오

오산 세교 파라곤, 줄눈 시공으로 완성된 깨끗한 욕실과 현관
포트폴리오

오산세교호반라프리미어 아스팍톤 줄눈시공
포트폴리오

오산세교우미린 신축 시공
포트폴리오

오산세교우미린센트럴시티, 스타라이크 에보 줄눈 시공으로 완성된 욕실의 품격
포트폴리오

오산세교호반프리미어
리뷰

만족도 최상의 줄눈이었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시공을 받고 큰 만족을 했던 것 같아요. 우선 사장님께서 상담부터 친절하고 체계적으로 해주셨고, 일정도 잘 맞춰주셨습니다. 물론 시공 결과물도 매우 만족합니다. 줄눈 시공이 날림이 많아서 알아보고, 또 알아봐서 바르지오를 찾게 되었는데 행운이었네요. 사용하던 화장실이 백시멘트 줄눈이었고 때가 끼고, 곰팡이도 슬기 시작했었습니다. 나름대로 청소를 열심히 하는 편인데도 역부족이었고, 케라폭시 줄눈으로 결정했는데 시공자가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희 집 타일이 단차가 꽤 있고, 양변기 하단이 메지가 두꺼워서 시공이 불편한 환경이었을텐데도 매우 깔끔하고 완벽하게 잘 시공해주셨습니다. 여자 팀장님과 남자 직원분께서 오셨는데, 두분 다 색상 조합부터 기술력까지 매우 좋으셨고 또 친절하셨습니다. (여 팀장님 손기술이 엄청 뛰어나시긴 합니다. 타일 메지 각 살리신 것보고 감탄했습니다.) 결론은 대만족이었습니다. 제 주변에서 줄눈 한다고 한다면, 무조건 바르지오를 추천해 줄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이사간다고 하면, 무조건 이 업체에 맡길 것이고요. 줄눈 시공은 필수 입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리뷰

개인사정으로 1년이 지난 신축아파트의 욕실과 현관 줄눈 시공을 의뢰했습니다. 총 두 분의 전문가께서 오셨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시공에 들어가기 전, 각 공간별 특징과 작업 방식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셨고, 어떤 색상이 저희 집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지 샘플을 보여주시며 함께 고민해주셨어요. 추천해주신 색상으로 시공했는데, 집안 분위기가 한층 더 고급스러워져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저희 집에 하자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완벽하게 보완하시면서 밑작업부터 정말 꼼꼼하게 진행해주셨습니다. 그 세심함 덕분에 최종 결과물이 흠잡을 데 없이 깔끔하게 나왔어요. 작업이 모두 끝난 후에는 결과물을 확인하기 쉽도록 공간별 사진을 여러 장 찍어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는 센스까지 보여주셨습니다. 처음 상담부터 마지막 마무리까지 친절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에 깊은 신뢰를 느꼈습니다. 덕분에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재탄생했네요. 주변에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리뷰

잘하는 ‘다옴 줄눈’ 업체 공유드립니다 ‘아스팍톤’ 이라는 줄눈 잘하는 곳인데 줄눈 제품 중 다른 줄눈(케라폭시, 폴리우레아 등)들은 시간이 지나면 황변이나 쪼그라드는 등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알아보다가 가장 좋은 아스팍톤으로 줄눈 시공 했는데 락스와 솔질도 가능한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고 시공 진짜 잘 해주셔서 공유드리고 싶어요!! 줄눈 제품마다 장&단점 있으니 꼭 미리 알아보시고 아스팍톤 줄눈 생각있으신 분은 여기 업체에 문의 넣어보세요 아스팍톤 줄눈 하는 곳 중 진짜 최저가에 시공까지 경력도 거의 10년이셔서 잘 해주세요! AS도 2년동안 가능하다고 하는데 근 2년간은 AS문의 받아본 적 없다고 자신있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리뷰

정말 꼼꼼하게 상담 & 작업이 이루어졌고, 최초 견적에서 추가비용 부담없이 시공해주셨습니다. 젊고 잘생긴 사장님 이셨고, 빠르지만 꼼꼼하게 작업하시더라구요. 신축 아파트라 기존 타일에서 벗어나 시공될까 조금 걱정되었는데, 너무 만족스럽네요. 사후 관리법과 향후 발생할 수 있는 a/s까지 책임져주신다고 하니 너무 든든합니다. 시공 전과 시공 후 욕실관리가 너무 편해졌습니다!! 줄눈 계획에 있으시다면 홈케어플러스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
리뷰

설명도 친절히 잘해주시고 색상 선택도 샘플비교로 간편이했어요 그리고 작업하시는 시간이나 퀄리티에 비해 미안한 마음이들정도로 비용을 너무저렴하게 받으시는게 아닌가 싶어요~ 기존 실리콘 처리가 미흡한 부분도 손봐주시고... 너무 꼼꼼히 잘해주셔서 완전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리뷰

바쁘신 와중에도 사려깊고 세세한 답변과 설명 주셔서 서비스선택과 색상 선택 등을 메세지와 온라인으로 했음에도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 주셔서 식구들 모두 크게 만족해 함. 가격역시 서비스 대비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서비스 역시 만족스러움! 주변분들에게 자신있게 강추, 단골 등록!
리뷰

갑작스런 시간변경에두 꼼꼼히 너무잘해주셧구요.다음날 에어컨공사땜에 늦은 새벽시간까지 고생하셔서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셧어요.비용두 합리적이여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리뷰

아침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정말 꼼꼼하게 줄눈 시공하고 가셨어요. 다른 업체 시공했던 부모님이 보시더니 여기가 더 저렴한테 퀄리티가 더 좋다고 후회하신 웃픈 사연,, 😅 저희 담당해주셨던 김대천실장님 색도 센스있게 추천해주시고, 정말 꼼꼼하세요. 진솔하시고 응대도 잘해주셔서 입주 첫 시공 출발이 너무 좋습니다..! 정말정말감사합니다.
리뷰

오자마자 환하게 웃으시면서 들어오셨는데 그것부터가 너무 좋았음. 친절히 색상 설명도 잘해주셨고 고객이 원하는 색상이 있음 더 편함. 시공시간도 시공 전 잡았던 예상시간보다 엄청 빨리 끝남. 타일 사이사이 꼼꼼하게 해주시고 중간에 들어가면 시공 진행 사항도 친절하게 알려주심ㅎㅎㅎ진짜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너무 만족!!!대만족!!
리뷰

9시에 시작해서 6시까지 종일 진행해주셨는데, 시작 전 중 후 사진을 하나하나 직접 공유해주시고 꼼꼼하게 작업해주셔서 정말 만족합니다😆 받은 견적 중 가격도 가장 합리적이고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다음에 줄눈할 일 있으면 또 부탁드리고 싶어요!
리뷰

첫번째사진이 기존 이사갈 저희집에 설치되어있던 금색깔 펄 번쩍번쩍한 줄눈이었는데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철거 및 재시공 요청드렸습니다. 제가 뭐 엄청 물어봤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거의 12시간가까이 작업하시고 가셨어요ㅠㅠ 기존 금색상 줄눈이 전주인이 셀프로 시공한거라 사장님이 제거해주실때 엄청 고생하시더라구요. 어찌저찌 제거 다하고 제가 원하는 색상으로 다하고나니 예쁘고 좋네요 관리방법도 잘 안내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줄눈할때도 이용할게요!!!
리뷰

이번에 이사하면서 화장실이랑 현관 줄눈 시공을 같이 했어요. 구축이다 보니 기존 시멘트 줄눈은 금방 때 타고 청소해도 지저분해 보이고, 냄새까지 나서 신경 쓰였거든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디자인아이 사장님을 알게 됐습니다. 상담할 때부터 시공 방법이나 자재 차이 같은 걸 쉽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 좋았고, 시공 전에도 연락 주시고 하자까지 체크해 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보통은 반나절이면 끝난다고 들었는데, 사장님은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꼼꼼히 작업해 주셨어요. 구축이라 물기 올라오는걸 잡으시려고 많이고생하시더라구요. 대충 할 수 있는 부분도 그냥 넘기지 않고 마무리까지 확실히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제가 원한 대로 줄눈이 튀지 않는 색으로 추천해셨는데, 하고 나니 집 분위기랑 잘 맞고 확실히 깔끔해졌습니다. 시공 후에는 화장실이랑 현관이 밝아지고, 청소도 훨씬 편해졌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위생 쪽으로 걱정이 많았는데 확실히 마음이 놓이네요. 일하시는걸 보니 너무 싸게 한거 아닌가 할정도로 가격도 부담 없었고,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줄눈은 한 번 하면 오래 쓰니까 처음부터 제대로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믿음직한 곳에서 한것 같아 뿌듯합니다.
리뷰

화장실 타일이 하자가 많아서 하자보수 받느라 부득이하게 줄눈을 입주후에 받게 되었는데용, 상담도 빠르게 잘해주시고, 남자 여자 사장님 두분께서 꼼꼼하게 시공 잘해주고 가셨어요^^ 가격도 합의적이고 만족스럽습니다~!!
리뷰

입주 임박으로 급히 맡겨 봤는데.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사장님 직접시공하여 잘 마무리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지인들한데 많이 소개할게요. 사장님 사업 번창하세요.....
리뷰

별 500개 드리고싶어요ㅠㅠ! 먼저 컬러칩으로 타일에 어떤 느낌으로 보이는지 컬러칩으로 보여주시고 타일에 어울리는 컬러 추천해주셨어요! 가지고 계신 컬러도 많았고 이건 완성됐을 때 어떤 느낌으로 보일거다 라는 설명까지 해주셔서 줄눈 처음 해보는 저도 고르는게 많이 어렵지 않았구요! 제가 다른분들이 잘 안하시는 컬러를 골랐더니 작업 들어가기 전에 살짝 부어서 이런 느낌인데 괜찮은지까지 확인시켜주셨어요ㅠㅠㅠㅠㅠ!!일이 있어서 작업 끝나기 전에 나갔는데 작업 끝났다고 사진도 보내주시고ㅎㅎ아 그리고 줄눈 다음에 바로 탄성 사장님 오셨는데 탄성 사장님이 화장실 바닥을 유심히 보고 계시길래 살짝 걱정했는데 줄눈 너무 잘 되어있다고 잘하시는 분이 하신거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ㅎㅎㅎ!!가끔 줄눈전에 메지?긁어내다가 타일이 깨지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는데 그런부분 없이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잘 완성됐어요 감사합니다~~~~~! 현관은 샴페인골드엿나..?그리고 화장실은 카키 뭐였는데... 둘 다 은은하게 너무 예뻐요!줄눈 시공하고 테이프로 출입금지 테이프까지 세심하게 진행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