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러보기
저장됨리뷰

파워J + 합리적소비를 지향하는 제가 숨고로 꼼꼼하게 비교하고 컨택한 업체입니다 😌 우선 상담도 친절하셨고 잘 모르는 고객에 먼저 제안해주시는 옵션도 합리적이라는 인상을 받았어요 진행은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오셨는데 , 놓치고 넘어갔을 하자도 확인 시켜주시고 이거는요 저거는요 하는 제게 업자지만 (?) 실질적인 제안들 말씀해주셨어요 색상도 공간마다 같이 고심해주시고 , 현장에서 추가한 항목에 대해서도 좋은 가격으로 해주셨습니다 ! 풀시공이라 거의 열두시간 하다 가셨는데 저희집 일을 이렇게 세심하고 착실하게 작업해주신다니 넘 감사하고 기분 좋은 이사 준비였읍니다 🥹 ,, 신축 입주 가뜩이나 돈쓰고 신경쓸 데 많은데 이 업체라면 믿고 진행하셔도 됩니다 !!
리뷰

한달 전 인테리어 계획시 제일 후공정인데 제일 먼저 예약했던 줄눈! 일정도 변경있었는데 맞춰주셨어요 마감코킹과 타일이 아주 하얗게 새로 한 것처럼 깨끗해지고 더 갬동은 센스있게 타일 구멍도 메꿔주신 것이었어요! 덕분에 제 근심걱정을 덜었습니다~! 인테리어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사장님~! 부자되세요 ㅎㅎ
리뷰

상담도 친절하셨지만, 일하시는 내내 정말 친절하게 작업 잘 해주셨습니다! 혼자서 해주심에도 불구하고 아주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색상 정할때도 어플로 시뮬레이션 해주시면서 같이 고민해 주셨어요. 부엌쪽 타일이 많은데도 추가금 없이 아주 꼼꼼하게 잘 작업해주시고 실리콘 떨어진 부엌 아일랜드식탁에도 실리콘 작업 해주셨습니다. 진짜 폴리우레아로 한것과 가격 차이 많이 안나는 정말 가성비 끝판왕 가격으로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작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작업 마무리하시고 가시는 와중에 질문드린게 있었는데, 확인해주신다고 다시 돌아오셔서 해결해주시고 가셨어요. 좋은 가격에 꼼꼼하고 친절한 고수를 원하신다면 꼭!!!! 이 고수분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선택사항이 다섯개밖에 없어 아쉬울 정도입니다ㅠㅠ
리뷰

입주해서 짐이 있는 상태로 진행했고 화장실 두개를 다 해야하는 상황이라 두번에 나눠서 와주셨어요~ 정말 친절하고 조용히 깔끔히 잘 해주시고 가셨고 11개월 아기가 있는 저희집에선 조용하고 깔끔하게 작업해주시는게 굉장히 중요했는데 엄청 깔끔하고 뒷처리도 잘 하고 가주셨어요~ 주방과 화장실 깔끔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뷰

화장실 2개, 주방 실리콘 작업 요청드렸는데, 정말 깔끔하게 작업해주셨습니다! 작업 전부터 설명을 정말 꼼꼼하게 해주셨고,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봐야 하는지도 친절히 안내해주셨어요! 고생해주신 신팀장님 감사합니다~!
리뷰

너무 좋았습니다~ 일찍 오셔서 미리 작업준비해주시고 색상 추천도 잘 해주셔서 현재 결과물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중간중간 요청드린 부분도 서비스로 진행해주시면서 너무 친절하게 반영해주셨어요 ㅎㅎ 오전부터 저녁5시가 되어서야 끝났는데 그만큼 꼼꼼하고 완성도 있게 작업해주셨습니다~
리뷰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사전에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진행해주신 게 좋았어요!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더 미리 말씀해주셔서 비용을 미리 예상하고 진행했습니다! 화장실과 부엌 줄눈 특히나 너무 마음에 들어요! 베란다 탄성공사한 쪽도 정말 깔끔해서 너무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줄눈공사 탄성공사 한꺼번에 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강추합니다!
리뷰

우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엇보다 작업 결과가 만족스럽습니다 ^^ 조색도 잘해주셔서 이질감이 없고, 퀄리티도 뛰어납니다. 또한 작업 시 본인 집처럼 꼼꼼하게 해주시느라 늦게까지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금액도 합리적이었고 상담도 친절했습니다. 해당 업체를 고르지않을 이유를 찾기 힘든것 같네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리뷰

요즘 숨고에 고수는 없다는 얘기가 많아서 고수찾기(?)에 굉장히 시간을 많이 들였어요.. 리뷰도 댓가성 리뷰인지 꼼꼼히 보고 작업물 위주로 많이 살펴봤는데 결과적으로 정말정말 만족스러워요. 저희집 공사여건이 좋지 않아서 사장님이 굉장히 곤욕스러우셨을텐데, 그럼에도 너무 꼼꼼하고 완벽하게 잘해주셨어요. 물론 가격으로만 따지면 다른분들이 더 쌀수도 있습니다ㅎㅎ.. 저도 몇만원 차이로 엄청 고민하다가 안전하게 가야지! 하고 사장님을 선택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에요~~! 지금 다른 공사에서 돈 좀 아끼려다가 경력없는 분 만나서 고생 엄청 하고 있는 입장으로써... 다른 것보다 경력, 결과물 정말 중요합니다. 줄눈은 이 사장님께 맡기세요!!! 고수가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