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장님. 투리스모 캠핑카 구조변경을 셀프로 진행 해보려고하는데요. 신청후 승인이 나면 전산등록이 문제가 될듯하여 혹시 전산등록만 해주시는 업무도하시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혹 하신다면 금액도 궁금합니다. 답변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답변대기
[기타] 안녕하세요, 사장님. 투리스모 캠핑카 구조변경을 셀프로 진행 해보려고하는데요. 신청후 승인이 나면 전산등록이 문제가 될듯하여 혹시 전산등록만 해주시는 업무도하시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혹 하신다면 금액도 궁금합니다. 답변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