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일 작업 가능하신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상품] 안녕하세요 내일 작업 가능하신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상품] 안녕하세요 내일 작업 가능하신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내일 작업 가능하신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상품] 장소는 강서구 오곡동 (김포공항 옆) 입니다. "모닝" 앞/뒤 좌석 시트 탈거 세차(전 차주가 개를 태워서 털이 너무 많음) 문의 드립니다. 가격 견적 부탁드려요~ㅎ
장소는 강서구 오곡동 (김포공항 옆) 입니다. "모닝" 앞/뒤 좌석 시트 탈거 세차(전 차주가 개를 태워서 털이 너무 많음) 문의 드립니다. 가격 견적 부탁드려요~ㅎ
[상품] 시트 아래에 초코렛 볼이 하나가 들어가서 계속 굴러다닙니다. ㅠㅠ 다 탈거 하고 빼야 합니다. 탈거 하는김에 크리닝 + 에어컨 청소까지 진행하고 싶습니다. 가능할가요? 가능한 일정도 궁금하고 비용도 궁금합니다. 차량은 니로 입니다.
시트 아래에 초코렛 볼이 하나가 들어가서 계속 굴러다닙니다. ㅠㅠ 다 탈거 하고 빼야 합니다. 탈거 하는김에 크리닝 + 에어컨 청소까지 진행하고 싶습니다. 가능할가요? 가능한 일정도 궁금하고 비용도 궁금합니다. 차량은 니로 입니다.
시트탈거실내크리닝25만원 에어컨에바크리닝10만원 35만원입니다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같이하시면 패키지할인가 30만원입니다
[상품]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소형 SUV 지역은 서울입니다. 시트 탈거 후 + 실내 디테일링 또는 시트 탈거 없이 실내 디테일링만 진행하면 비용은 어느 정도고, 소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출장이시면 서울 작업 방식은 어떻게 하시는지도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소형 SUV 지역은 서울입니다. 시트 탈거 후 + 실내 디테일링 또는 시트 탈거 없이 실내 디테일링만 진행하면 비용은 어느 정도고, 소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출장이시면 서울 작업 방식은 어떻게 하시는지도요.
[상품] 장소는 경기도 과천 선바위 입니다 K8 하이브리드 앞좌석 2개 시트 탈거 세차 문의드립니다 일반적인 세차로 가장 저렴한 옵션으로 가격 견적 부탁드려요~ 가능 일정도요
장소는 경기도 과천 선바위 입니다 K8 하이브리드 앞좌석 2개 시트 탈거 세차 문의드립니다 일반적인 세차로 가장 저렴한 옵션으로 가격 견적 부탁드려요~ 가능 일정도요
시트탈거 실내크리닝은 25만원이며 플로어매트바닥에 오염물제거목적으로 크리닝하시는것이라면 부분크리닝 15만원입니다(부분탈거세척)
[상품] 스파크 차량 패브릭 조수석 시트 오염으로 탈거 딥클리닝 원하는데요. 서울 강남구 자곡동이나 일원동으로 출장 가능하신지,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스파크 차량 패브릭 조수석 시트 오염으로 탈거 딥클리닝 원하는데요. 서울 강남구 자곡동이나 일원동으로 출장 가능하신지,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염색이나이염등에오염은 제거되지않을수있습니다 조수석시트 크리닝시 시공방법은 천연약품도포,스팀으로 오염물을 불린후 폴리싱장비로(기계브러시)폴리싱후 석션시공으로 오염물을 빨아내어제거합니다 비용은10만원입니다
[상품] 코란도 투리스모 시트탈거 실내클리닝 가격 및 작업 소요 시간 알려주세요..
코란도 투리스모 시트탈거 실내클리닝 가격 및 작업 소요 시간 알려주세요..
시트탈거 실내크리닝견적은 32만원이며 시공시간은 5시간정도소요됩니다
[상품] 아반떼 ad 밸류플러스 뒷좌석 한쪽에 등유난로가 세서 등받이와 엉덩이시트 접합부분에 살짝 스며들어간 상태입니다 특수클리닝으로 요청드리면 될까요? 기본적인 견적도 궁금합니다
아반떼 ad 밸류플러스 뒷좌석 한쪽에 등유난로가 세서 등받이와 엉덩이시트 접합부분에 살짝 스며들어간 상태입니다 특수클리닝으로 요청드리면 될까요? 기본적인 견적도 궁금합니다
연락처주시면 유선상으로 상담드리겠습니다
[상품] 아우디Q7 4M 2016년식 에바크리닝 얼마정도 일까요??
아우디Q7 4M 2016년식 에바크리닝 얼마정도 일까요??
[상품] 안녕하세요 어제 시트에 사골국물을 조금 흘려서 키친타올로 물기제거하고 하긴 했는데 냄새는 안나는데 나중에 여름되면 또 냄새나고 그럴까봐 걱정되서 분해세척좀 하려고 합니다 차량은 아반떼cn7 구요 통풍시트입니다 가격이 얼마정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어제 시트에 사골국물을 조금 흘려서 키친타올로 물기제거하고 하긴 했는데 냄새는 안나는데 나중에 여름되면 또 냄새나고 그럴까봐 걱정되서 분해세척좀 하려고 합니다 차량은 아반떼cn7 구요 통풍시트입니다 가격이 얼마정도 될까요
[기타] 시트탈거 실내클리닝 문의드립니다 인천 청라입니다 외부 주차장에서 작업 가능하신가요?
시트탈거 실내클리닝 문의드립니다 인천 청라입니다 외부 주차장에서 작업 가능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