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굿즈/판촉물 제작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만5천
최저2천~최고4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8,501

활동고수

1,640

굿즈/판촉물 제작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굿즈 제작, 판촉물 제작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굿즈 제작, 판촉물 제작의 평균 비용은 건당 15,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2,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4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해당 금액은 제품 1개당 가격입니다. 제품별, 주문 수량별 가격이 달라질 수 있어요.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굿즈/판촉물 제작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제품 종류에 따라서

    USB, 우산, 메모지, 다이어리, 에코백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굿즈와 판촉물을 만들 수 있어요. 제품 종류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상담을 통해서 금액 비교하는 것을 추천해요. 로고, 문구 등을 인쇄할 때, 흑백 인쇄와 컬러 인쇄에 따라서 금액이 추가될 수 있어요.

  • 주문 수량에 따라서

    각 제품별로 최소 주문 수량이 있어요. 최소 주문 수량에 맞춰서 주문하면 대량으로 주문 제작하는 것 보다 개별 가격이 높을 수 있어요. 만약 계속 사용할 제품이라면 대량으로 주문하여 소분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숨고 고객의 굿즈/판촉물 제작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쇼핑몰 굿즈 제작 의뢰했는데, 제가 생각한 그대로 예쁜 굿즈가 제작되어서 너무 좋아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색다른 굿즈, 아이디어는 있지만 어디서 제작해야할 지 고민이셨나요? 숨고에서는 원하는 디자인에 맞춰 굿즈 제작, 판촉물 제작이 가능한 다양한 업체가 활동 중이에요! 지금 요청서를 작성하고 굿즈/판촉물 제작 전문 업체를 만나보세요.

숨고에서 굿즈/판촉물 제작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굿즈/판촉물 제작 연관 서비스

다른 문서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