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도배장판 시공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33만
최저68만~최고18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99,489

활동고수

14,248

도배장판 시공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도배장판 시공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도배장판 시공의 평균 비용은 건당 1,333,003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68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8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도배장판 시공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시공에 따라

    많은 분이 도배와 장판 시공을 묶어서 요청합니다. 이사를 하거나 리모델링을 할 때, 도배와 장판을 동시에 교체하기 때문이에요. 도배 시공과 장판 시공 각각 시공할 수도 있지만 동시에 요청하면 비용이 저렴해요. 공사 일정을 맞추기에도 훨씬 편리합니다.

  • 벽지 종류에 따라

    도배장판 견적은 벽지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벽지는 크게 합지 벽지와 실크 벽지 두 가지로 구분해요. 합지는 종이 재질의 벽지로, 실크벽지에 비해 저렴한 편이에요. 비용을 아낄 수 있어 전세 도배장판 시공은 대부분 합지로 진행합니다. 실크벽지는 종이에 얇은 코팅을 한 벽지로, 물걸레질이 가능해요. 내구성이 좋지만 합지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전문가가 아니라면 벽지의 종류를 하나 하나 알기란 쉽지 않죠. 방산시장 도배 업체를 찾아 원하는 벽지를 찾는 분들도 있는데요. 직접 발품을 팔지 말고 전문업체와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우리 집에 어울리는 벽지는 어떤 것인지 도배장판 전문 업체에서 정확히 알려주실 거예요.

  • 장판 서비스에 따라

    도배장판 시공은 전체 교체, 일부 교체 그리고 신규 교체가 있습니다. 전체를 교체할 때는 기존 장판 제거와 세정 과정이 추가되기 때문에 비용이 가장 높습니다.

    도배장판 시공은 두께에 따라 비용이 달라져요. 도배장판 시공을 문의하면 견적서에 T 표시를 확인할 수 있을 텐데요. 바로 T는 장판의 두께를 뜻합니다. 예를 들어, 2.0T라고 나와 있다면 장판의 두께가 2.0mm라는 의미죠. 장판이 두꺼워질수록 숫자가 커지겠죠? 그만큼 도배장판 견적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 시공 면적, 인부 수에 따라

    도배장판 견적은 시공을 진행하는 면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평형, 부분 도배/전체 도배에 따라 시공에 걸리는 시간과 비용이 달라져요. 어디에 얼만큼 도배시공을 진행하고 싶은지 미리 알려주세요. 공간이 클수록 인부가 투입되고, 그에 따라 비용도 추가됩니다. 아파트 도배장판으로 가장 많이 찾는 15평과 25평은 각각 2시간, 4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숨고 고객의 도배장판 시공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도배장판 시공은 처음이라 걱정이 많았어요. 제가 귀찮게 굴었는데도 오신 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다. 합리적인 견적에 작업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셨어요. 셀프로 도배한다고 초반에 들인 돈과 시간이 아까워요. 처음부터 고수님께 맡길 걸 그랬어요. ㅠㅠ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전셋집이라 도배장판 시공을 망설이고 있나요? 저렴한 방법으로 시공을 진행할 수도 있답니다. 실크 벽지 대신 합지 벽지를 사용하거나, 천장이 깨끗하다면 벽면만 도배 시공을 진행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우리 집에 필요한 시공 방법과 견적이 궁금하다면 고수님과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숨고에서 도배장판 시공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도배장판 시공 연관 서비스

다른 인테리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