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수납가구 제작(신발장/붙박이장 등)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86만3천
최저34만~최고11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97,100

활동고수

13,175

수납가구 제작(신발장/붙박이장 등)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수납 가구 제작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수납 가구 제작 평균 비용은 건당 863,404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4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1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수납가구 제작(신발장/붙박이장 등) 비용이 다양한 이유

  • 가구의 용도에 따라

    남들과 다른, 우리 집 인테리어를 위해 가구 제작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가구 공방에서 직접 만들 수도 있지만 전문 업체에 맡기면 완성도 높은 가구를 제작할 수 있겠죠. 어떤 가구를 제작하고 싶으신가요? 수납장 제작, 냉장고장 제작, 신발장 주문제작까지 원하는 가구는 무엇이든 제작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코너 벽면까지 활용할 수 있는 ㄱ자 형태의 수납장 제작 주문이 많습니다. 어떤 가구를 어디에 두고 사용할 건지 미리 알려주세요. 사용하려는 용도에 맞게 견적 받을 수 있을 거예요.

  • 소재에 따라

    맞춤가구를 만들 때 사용하는 원목 자재는 소프트우드와 하드우드로 나뉩니다.

    소프트우드는 무르고 강도가 약한 편이에요. 가공하기 편하고 가격이 저렴한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뾰족한 물체에 자국이 잘 날 수 있어요. 소나무, 편백나무, 참나무 등이 소프트우드에 속합니다. 하드우드는 나무 조직이 치밀한 만큼 단단하고 무거워서 소프트우드에 비해 가격이 높아요. 하지만 색상이 다양해서 포인트 가구로 많이 사용되는 자재입니다. 대표적인 하드우드로는 메이플, 오크, 월넛 등이 있어요.

    오랜 기간 사용해야 할 가구라면 하드우드를, 10년 이내 사용할 가구를 찾는다면 소프트우드를 추천드려요!

  • 가구 크기에 따라

    맞춤가구 가격은 가구 크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원하는 가구의 사이즈를 정확하게 알지 못해도 괜찮아요. 전체적인 가로, 세로, 높이 사이즈만 알아도 대략적인 견적을 낼 수 있으니까요. 가구 제작 상담 시, 원하는 가구의 대략적인 그림과 가구의 크기(가로x세로x높이)를 꼭 알려주세요.

숨고 고객의 수납가구 제작(신발장/붙박이장 등)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아이방에 맞춤 가구를 주문했어요. 원하는 이미지를 보내드렸더니 만족스럽게 제작해주셨네요! 가구가 너무 예뻐서 그런지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방이 좁은데 사이즈를 딱 맞게 제작했더니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게 되었어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가구 제작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나만의 취향이 담긴 맞춤가구 가격이 궁금하다면 전문 업체의 고수님들과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수납장 제작부터 신발장 주문제작까지 정확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서 수납가구 제작(신발장/붙박이장 등)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수납가구 제작(신발장/붙박이장 등) 연관 서비스

다른 인테리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