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에폭시바닥 시공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40만
최저91만 9천~최고27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2,503

활동고수

10,476

에폭시바닥 시공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에폭시 바닥 시공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에폭시 바닥 시공의 평균 비용은 건당 1,40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919,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2,70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에폭시바닥 시공 비용이 다양한 이유

  • 공간과 평수에 따라

    에폭시 페인트는 내구성이 좋고 관리가 쉬워 주로 주차장이나 공장 바닥에 사용했습니다. 요즘은 카페나 사무실 인테리어에 빈티지 효과를 주기 위해 에폭시 바닥 시공을 많이 찾고 있어요.

    시공 가격은 일반적으로 평수에 따라 달라지지만, 같은 평수더라도 공간에 따라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공간 용도나 환경에 따라 어울리는 색상과 질감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원하는 바닥 질감을 위해 2차 작업까지 진행한다면 비용이 더 드는 것은 당연하겠죠?

  • 시공 방법에 따라

    에폭시 바닥 시공 방법에는 에폭시 코팅, 라이닝, 레진몰탈이 있습니다.

    에폭시 코팅은 투명 에폭시로 시공하며 기본 바탕 처리 후, 하도(1회), 상도(2회) 과정으로 진행합니다. 시공이 비교적 간단하고 보수공사가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폭시 라이닝은 유색 에폭시로 시공하며 기본 바탕 처리 후, 하도(1회), 중상도(2회) 과정으로 진행해요. 바닥 면이 반듯하고 광택이 우수하지만 시공 비용이 비싼 편입니다.

    에폭시 레진몰탈은 기본 바탕 처리 후, 하도(1회), 레진몰탈(1회), 코팅(1회) 과정으로 진행합니다. 고강도 제품으로 견딤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시공법이 가장 까다롭고 공사 기간이 오래 걸려 비용이 가장 높습니다.

  • 바닥 상태에 따라

    기존 바닥 상태에 따라 바탕 처리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기존 바닥에 균열이 많거나 과거에 에폭시 시공을 한 경험이 있다면 작업 전, 균열 보수나 재시공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자세한 견적이 궁금하시다면 현재 바닥 상태에 대해 면밀히 상담 받아보세요!

숨고 고객의 에폭시바닥 시공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바닥에 균열이 많아서 울퉁불퉁 최악이었는데... 고수님이 에폭시 라이닝으로 새로운 바닥을 만들어주셨습니다. 제가 원했던 빈티지한 느낌에 반짝반짝한 광까지 더해져 정말 만족스러워요. 꼼꼼한 작업에 감사드립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바닥 인테리어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셨나요? 셀프로 시공을 진행하는 분들도 많지만, 들뜸이나 균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완벽한 에폭시 바닥 시공을 원한다면 지금 바로 고수님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숨고에서 에폭시바닥 시공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에폭시바닥 시공 연관 서비스

다른 인테리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