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인테리어필름 시공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75만
최저29만~최고188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05,159

활동고수

14,513

인테리어필름 시공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인테리어 필름은 시공 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인테리어 필름 시공의 평균 비용은 건당 75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290,000원, 최고 비용은 1,882,5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인테리어필름 시공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자재 종류에 따라

    인테피어 필름 시공 자재는 크게 인테리어 필름과 시트지로 나뉩니다. 인테리어 필름은 0.16~0.22mm 정도 두께로 습기나 열같은 주변 환경에 강한 대신 가격이 비쌉니다. 인테리어 필름 시공은 사면으로 작업하지 보다 샷시 필름 시공 같은 부분 작업을 추천해요. 반면 시트지는 두께가 0.02~0.22mm 로 많이 얇은 만큼 주변 환경에 민감해 변색과 변형이 많지만 가격이 인테리어 필름지에 비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드 스타일, 고광택, 무늬, 가죽, 벨벳, 실크 등 공간에 맞는 자재를 고수님과 상담해보세요!

  • 공간에 따라

    인테리어 필름 시공 가격은 공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현관문 시트지, 방문 시트지 등 상처나고 오래된 문에 시공을 의뢰하는 경우가 많아요. 요즘은 주방 인테리어 필름 시공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주방 시공의 경우 굴곡과 습기 등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아요. 따라서 주방 시트지 작업 견적이 문 시공 견적보다 높은 편입니다.

  • 면적에 따라

    인테리어 필름 시공을 하려는 공간의 면적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져요. 인테리어 필름 시공에 필요한 자재는 cm 단위로 구매하기 때문에 면적 정보가 중요합니다. 고수님께 작업 공간 면적과 함께 공간 상태도 간략하게 알려주면 보다 구체적인 인테리어 필름 시공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숨고 고객의 인테리어필름 시공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이틀 동안 거실쪽 샷시와 방문, 베란다 문들 필름 시공 맡겼어요. 베란다 쪽 나무 상태가 안 좋았는데, 보조재 덧대고 필름 작업해 주셔서 이젠 정말 감쪽같아요! 추천해주신 격자무늬 필름지도 너무 예쁘네요. 남편이 처음엔 굳이 뭐하러 하냐고 했었는데, 다 완성되니 완전 다른 분위기가 난다며 되게 좋아했습니다! 역시 인테리어 필름시공을 해야 집이 바뀌네요. 이제야 이사한 기분 나서 좋아요. 거주 중에 하느라 정신 없으셨을 텐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매일 생활하던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인테리어 필름 시공을 추천합니다! 그런데 필름지 시공은 전문가들의 작업 숙련도가 매우 중요한 기술이에요. 1분 만에 요청서를 작성하고 숨고의 인테리어 필름 시공 고수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고수님들의 견적서를 보고 비교한다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테리어 필름 시공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서 인테리어필름 시공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인테리어필름 시공 연관 서비스

다른 인테리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