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지 않으셨지만 흰색으로 시공했어요! 흰색이 좀더 변색이 빠르다지만 저는 흰색이 하고싶어서ㅎㅎㅎㅎ 결과물은 완전 대만족입니당~ 너무 깔끔하게 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20평대
현관, 주방, 욕실, 거실, 베란다
이 사례가 나와 비슷하다면?같은 조건으로 견적 받기
트리플A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