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이**
3년 전
반려동물 미용

너무 친절하시고 강아지가 두마리라 힘드셨을텐데 너무잘해주시고 아이들도 미용스트레스 안받아서 신나게 잘뛰고 놀아서 너무 좋아요 ㅎ 애기강아지는 가위랑 빗을 얼굴에만 대도 입질이 심하고 엄살도 심해서 가위컷이 어려울줄알았는데 하시면서 미용훈련을 하셨는지 가위컷이 되었어요 진짜 고수분! 애들도 신나게 잘뛰어놀고 기분좋게 방문미용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미용후 바로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 사진 올려요!

가격 대비 만족스러워요

결과물 완성도가 높아요

약속 시간을 잘 지켜요

응답이 빨라요

응대가 친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