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3년 전
줄눈 시공
5.0
처음 방보러 왔을 때 (1,2번째 사진) 바닥이 더러워서 청소를 안해서 그런건가 청소하면 괜찮겠지~ 했는데 청소해도 똑같더라구요... 제일 짜증나는건 변기 테두리 ㅜㅜ 이사오기 전에 살던 곳은 그나마 깨끗한 편이었는데 줄눈이 살짝 긁힌게 있어서 제가 셀프로 하다가 망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셀프로 할 생각은 버렸습니다! 이런걸 맡겨본게 처음이라 비용이 합리적인지는 모르겠으나 평균 단가라는게 있는거 같은데 여러 업체에서 답변주신걸보니 제의해주신 금액대면 평균이더라구요 10만원 가까이 저렴한 곳도 있었으나 왜인지 믿음이가지 않았고 빠른답변과 작업도 빠른 시일내에 시작가능하다고 하셔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작업 당일에도 시간 맞춰 방문하시고 문제 있을 수 있는 부분 설명해주셔서 안심이 되었어요 흰색이 아닌 다른 색을 추천하셨으나 강아지를 키우고 있기 때문에 청소를 더 잘해야되거든요 이왕이면 더러운곳은 더럽다고 티가 나는게 청소하는데 더 도움이되기때문에 흰색을 선택했습니다. 처음에는 세들어살면서 오바하는거아닌가 돈아껴야되는데 생각했지만 완성된 모습을보니 너무 만족스러워요! 600자 밖에 못적는게 아쉽네요.감사합니다
결과물 완성도가 높아요
약속 시간을 잘 지켜요
응답이 빨라요
응대가 친절해요
작업 속도가 빨라요
진행 현황을 수시로 공유해요
서비스를 제공한 고수

이레줄눈(프리미엄 줄눈시공업체)
(2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