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차**
2년 전
반려동물 미용

5시간동안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목욕&미용 내내 애정 듬뿍 담긴 말로 케어해주시고, 중간에 저희 아이는 잠까지 들었다고 하시네요ㅎㅎ 이녀석 누가 사모예드 아니랄까봐 털이 너무 많아서 오늘도 열심히 벗겨내고 있어요 다음에 또 뵈요!

가격 대비 만족스러워요

결과물 완성도가 높아요

약속 시간을 잘 지켜요

응답이 빨라요

응대가 친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