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1년 전
컴퓨터 수리
5.0
원래 다른 고수님께 해결 요청 드렸었는데, 한 3~5분인가 슬쩍 그냥 보시더니 메인보드 불량이라고 진단하시고 출장비 3만원 요구하시더군요. 막막한 상황속에서 선뜻 연락주시고, 늦은 밤에도 서슴치 않고 출장해주신 고수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4 시간동안 정말 진짜 고수처럼 섬세하고 정확하게 확인해주시고 또 쉽게 말로 풀어서 설명해주시며 지식공유까지 해주시면서 고쳐주셨네요! 3만원 제시 해주셨으나, 스스로 느끼기엔 너무 양심에 가책이느껴져 처음으로 자발적으로 제시한 금액보다 더 드렸네요! 하하 다시한번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가격 대비 만족스러워요
결과물 완성도가 높아요
응대가 친절해요
서비스를 제공한 고수

PC달인
(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