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김**

숨고페이 거래인증

1년 전
에어컨 청소

아직 신규 고수님이라 걱정이 되서 연락을 드려봤는데 응대하시는 느낌이 좋아서 맡겨 드렸는데 결과가 너무 좋아 만족합니다. 일을 시작하시고 끝내고 마무리까지 너무 깔끔하게 해주셨고 다음날 에어컨을 틀었을 때 냄새 없이 상쾌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몇년 동안 청소를 안해 처음 틀 때 곰팡이 냄새가 심했는데 직원들도 차이를 뚜렷하게 느끼는 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대만족입니다.

가격 대비 만족스러워요

결과물 완성도가 높아요

약속 시간을 잘 지켜요

요청사항을 정확히 반영해요

응대가 친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