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짱이에요. 모두들 이 선생님에게 일본어 배우세요! 진짜 완전 예쁘시고 착하시고 잘 알려주시고 재미 있으시고 그냥 다 짱입니다! 무엇보다도 일본어를 정말 잘 하시고 발음이 진짜 좋으시고 목소리가 너무 아름다우세요. 오랜 기간 일본에서 공부한 유학파시고 실력이 좋으셔서 경험이 풍부하시고 지금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계세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행복하게 수업
<수능영어>
안녕하세요. 저는 수능 영어 전문 과외를 5년째 진행해 오고 있는 안은빈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학생들을 지도해 오면서 특히 하위권·중위권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집중해 왔습니다. 단순히 문제 풀이에만 의존하기보다는, 학생 개개인의 현재 수준과 학습 습관을 꼼꼼히 분석하여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강점을 살려주는 맞춤형 지도를 실천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