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는 어느정도 하는데 일본어는 아무리 해도 안늘더라고요. 그런데 선생님과 1:1수업을 몇번하고는 애매한 문법을 이해하기 쉽게 되더라고요. 한달남짓 수업을 했는데 이번 출장에서는 좀더 자신있게 대화가 되더라고요. 항상 출장가면 통역해주던 재일교포 거래처 직원분도 발음이며 문법이 자연스러워 졌다면서 깜짝 놀라는데 정말 뿌듯했습니다. 좀더 수업을해서 통역 없
안녕하세요! 한국외대 재학중인 일본어과 (일본언어문화전공) 2학년 학생입니다
비록 대학생의 신분이지만 어릴 적부터 일본어를 독학하며 사용해 왔습니다
그 덕에 일본 현지인과 기본적인 회화는 물론 비즈니스적인 대화도 가능하며, 전화 통화 시에 외국인임을 눈치채는 이도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JLPT 1급 만점, 토익 975점 (둘 다 2025년 성적)
일본어 학습 경력 15년 이상으로 각종 일본어 시험 대비 및 원어민과도 자유로운 소통을 목표로 하시는 분께도 추천드립니다.
일본어를 처음 공부하시는 분부터 한 단계 높은 일본어 실력을 원하시는 분 모두 눈높이에 맞춘 수업을 제공합니다.
개개인의 목표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학습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경력>
-일본 메이지 대학 졸업
-일본 내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