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상담 때문에 방문했어요!
처음엔 대형 상담센터 갈까 고민하다가 비용도 부담되고 집 근처라서 가봤는데, 솔직히 처음엔 반신반의했거든요…?
근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ㅠㅠ
상담이 진짜 꼼꼼하고 상황에 맞게 잘 짚어주셔서 2번만 받아도 속이 엄청 시원해졌어요.
다른 곳보다 훨씬 따뜻하게 공감해주시고, 부담 없이 편하게 얘기할 수 있는 분위기도 좋았어요.
무엇
남친이랑 같이 커플 상담 중인데 첫 상담에 만족하고 재상담 예약 했어요 :) 담당해주시는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안내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커플 상담 아니더라도 개인 상담도 유익할 것 같습니다 !
비용도 부담이 전혀 되지 않는 덕에 부담없이 상담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๑^᎑^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