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지역
이케아 가구조립 추천 고수
최대한 너무 튀지않지만 예쁘게ㅎㅎ 하고싶었는데 만족해요 정성스레 작업해주셔서 결과가 좋네요 이사가도 또 부탁드리려고요
만족합니다 조명색도 주백색에서 전주백색으로 원하는 색으로 한번더 오셔서 바꿔주셨고 조명이외에 다른것들도 팁도 주시고 시공결과물도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서비스 품질 다 좋았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발품 팔 필요없이 한 번 요청으로 딱 맞는 고수를 찾아드려요.
여러 고수의 프로필, 견적, 고객리뷰를 쉽게 비교하고 선택하세요.
숨고페이로 안심하고 서비스 대금을 결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