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러보기
저장됨포트폴리오

경주 삼부르네상스, 사장 직접 시공! 프리미엄 줄눈 & 탄성코트로 완성하는 쾌적한 공간
포트폴리오

경주 해링턴플레이스 신경주역 줄눈시공
포트폴리오

경주 두산트레지움: ㄷ자 밑작업과 펄 실버 줄눈으로 완성된 품격
리뷰

리뷰만보고 진행하는거라 고민이많았지만 가격이제일 메리트였고 그래서 상품성이나 완성도가떨어지는게아닙니다 컬러선택때만 방문하고 시공이끝난후에 개별확인했는데 매우만족합니다 고민없이 선택하세요 사진에보시면.아시겠지만 시공사에서 백시멘트바른상태보면 변기도 상태안좋았는데 고수님께서 상태안좋은것도 최대한 커버많이해주셔서 매우만족합니다 입주청소하고나면 더깔끔해지겠네요 감사합니다.
리뷰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공을 하게되었습니다. 시공은 너무 만족스러워요^^ 생각지도 못한 부분도 알려주시며 시공해주시고 여러가지로 만족스러워요^^ 사장님 고생하셨습니다~^^
리뷰

일단 가장 중요한 만족도가 정말 좋았고, as도 확실하게 해주신다고 하니 믿음이가네요 !!! 그리고 중간중간 진행과정도 알아서 알려주시고 항상 고객과 소통하려는 친절한 사장님의 마인드가 정말좋았습니다 ! 지인들에게도 꼭추천하고 싶네요 !!
리뷰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예약전 질문도 많이 했는데도 그때마다 다 답변 해주시고ㅜㅜ 늦은시간까지 작업해주시고 감사합니다. 결과물도 만족해요. 실리콘작업 추가 안한거 후회 중입니다ㅜㅜ 울산집도 여기서 할꺼예요~~ 감사드리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리뷰

친절하게 전화상담 후 방문해주셔서 이것저것 말씀도 해주시고 시공? 부분도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친구 부부들도 소개해달라고 하던데 꼭 추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

휴가기간이라 리뷰가 좀 늦었습니다ㅎ 구축 아파트를 구입해서 도배하고 입주청소를 했는데도 너무 줄눈이 지저분해서 줄눈시공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도배랑 바이오세라믹시공을 먼저 해봤는데 너무 실망해서 이번에 줄눈시공은 많이 고민하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정확한 진단을 받고 결정하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사장님께서 흔쾌히 퇴근시간에 맞춰 먼길 방문해주셨어요ㅎ 현관문부터 욕실, 화장실, 앞뒤베란다까지 타일상태와 줄눈상태까지 종합진단을 받기까지 장장 두시간가량을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특히 앞베란다 타일을 보시곤 대략난감하다시면서ㅎㅎ;; 색깔은 마음에 드는걸로 하면된다하셔서... 앞뒤베란다는 추천해주신 은가루로ㅎㅎ 화장실바닥은 은색으로 통일하고 거실화장실벽면은 블루, 안방화장실벽면은 핑크로 포인트를 줬고요ㅎ 작은방 베란다바닥은 흑진주로 막 골라서 시공받았습니다ㅎ 주방과 현관은 이쁘라고 은가루로 뿌려주셨네요ㅎㅎ 타일이 너무 작은거라 토욜하루 날잡아서 온직원분들이 다 와서 해야겠다고 하셨는데.. 날씨가 무덥다고 전날 오후부터 미리 작업좀 해야겠다고 먼저 오셨어요ㅎ 퇴근하고가서 아무것도 대접 못해드려 죄송했구요;; 담날 맛있는 식사? 배달음식ㅎ으로 잘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네요ㅎ~ 아침부터 다섯분이 오셔서 저녁때쯤 끝나겠지했는데...워낙 구축에 타일이 지맘대로라ㅎㅎ;;; 밤 11시쯤 되서야 끝났네요ㅠㅠ 정말 꼼꼼하게 시공해주신다고 고생들하셔서 미안스러웠습니다ㅎ;; 아직 장판하고 뒷베란다 타일보수하고 한번더 마무리 작업이 남았습니다만 정말 열정이 넘치는 업체인거 같아 줄눈시공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사진이 5장밖에 온 올라가서 시공후 사진만 올려서 전후사진비교를 못 보시겠지만 아마 시공전사진 보셨으면 깜짝 놀라실거에요ㅎㅎ 참 사장님께서 디자인계통 출신이라 타일에 맞는 줄눈색깔 추천을 잘 상담해주십니다ㅎ 저는 다 제맘대로 알록달록하게 해보고 싶었는데ㅎ 조언에 따라 블루랑 핑크만 포인트준게 잘한거 같아요ㅎㅎ 최선을 다해 시공해주신 사장님과 직원분들께 이렇게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리뷰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줄눈 시공을 할지 말지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여러 제품과 후기들을 비교하다가 케라폭시로 결정하게 했습니다. 상담 과정부터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신뢰가 갔고, 시공 당일에는 아침부터 오셔서 늦은 시간까지 꼼꼼하게 작업해주셨어요. 특히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도 집중력 잃지 않고 깔끔하게 마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시공 퀄리티도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럽고, 줄눈 라인이 반듯하고 매끄러워서 욕실 분위기가 확 살아났어요. 위생적으로도 훨씬 나을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혹시 모를 문제에 대비한 A/S도 잘된다고 해서 더 안심이 되네요. 줄눈 시공 고민 중이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
리뷰

입주단톡방에서 추천 해 주셔서 믿고 했는데 추천해 주시는 이유가 있네요~줄눈 시공 진짜 군더더기 없이 너무 깔끔하네요 사장님 상담도 너무 친절 하게 해 주시고 그냥 대만족입니다~
리뷰

제가 겪은 장인분들 중에 정말 찐고수이신듯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 시공도 해주시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작업해 주시느라 힘드셨을텐데 끝까지 챙겨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최고최고!! 번창하세요
리뷰

정말 최고입니다~~ 시공을 너무 예쁘게 해 주셔서 욕실이 리모델링 한 것 처럼 완전 다른 욕실이 됐어요~~!! 너무 만족 합니다~~별점을 더 드리고 싶은데 10개가 아니라 5개라 아쉽네요!!
리뷰

너무 만족스러워서 리뷰 작성합니다!! 여기 무조건 하세요!!! 👍🏻👍🏻👍🏻👍🏻👍🏻내돈내산 찐 후기 입니다. 엄청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작업 잘해주셨네요. 작업당일날은 못가보고 이틀후에 집에 갔는데 현관 들어가자마자 줄눈잘했다 감탄했습니다..💗 사진에 안 담겨서 아쉬울뿐이예요. 마감처리도 깔끔하고 작업자분의 매너, 응대방법도 마음에 들고 후회없는 선택이였습니다!! 사장님 대박나세요 ~~
리뷰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히 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에어컨도 없는 집이라 많이 더우셨을텐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케라폭시 가격이 부담스러울 줄 알았는데 정말 합리적으로 해주시고 색도 잘 골라주셔서 넘 기분이 좋아요 ㅎㅎ 같이 사는 사람에게 무한 칭찬을 받았습니다😉 번창하세요!!! :-)
리뷰

추천하지 않으셨지만 흰색으로 시공했어요! 흰색이 좀더 변색이 빠르다지만 저는 흰색이 하고싶어서ㅎㅎㅎㅎ 결과물은 완전 대만족입니당~ 너무 깔끔하게 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