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알뜰폰/선불폰 개통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3만
최저2만~최고5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45

활동고수

422

알뜰폰/선불폰 개통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알뜰폰/선불폰 개통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알뜰폰/선불폰 평균 개통 비용은 건당 3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2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50,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유심칩과 공기계 구매 여부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대리점을 통해 자세한 내용 상담을 권장합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알뜰폰/선불폰 개통 비용이 다양한 이유

  • 개통 유형에 따라

    알뜰폰/선불폰 개통 유형은 다음과 같이 구분합니다.

    · 유심만 구매: 사용 중인 핸드폰이나 공기계가 있는 경우 알뜰유심/선불유심만 구매하여 개통

    · 공기계 + 유심 구매: 유심과 함께 새 핸드폰 또는 중고폰을 구매하여 개통

    알뜰폰요금제, 선불폰요금제 가입 조건에 따라 공기계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경우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대리점과 상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요금제에 따라

    알뜰폰요금제, 선불폰요금제는 본인의 월 사용량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불필요한 사용량은 줄이고, 필요한 사용량만 선택하여 요금제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제는 1만 원 미만부터 만 원단위로 세분화되어 있어 예산에 맞춰 선택 가능합니다.

숨고 고객의 알뜰폰/선불폰 개통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휴대전화 월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알뜰폰을 신청했어요. 아직 많은 사람이 쓰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월 요금이 훨씬 저렴해져서 좋아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알뜰폰/선불폰 개통을 원하시나요? 셀프개통부터 전화/온라인 개통까지 간편하게 진행해보세요. 알뜰유심, 선불유심 구매부터 공기계 지원까지 가능해요. 자세한 상담은 요청서를 작성하고 내 주변 대리점에게 직접 견적 받아보세요.

숨고에서 알뜰폰/선불폰 개통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알뜰폰/선불폰 개통 연관 서비스

다른 가전제품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