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휴대폰/태블릿/스마트기기 수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26만
최저6만~최고44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9,719

활동고수

612

휴대폰/태블릿/스마트기기 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휴대폰/태블릿/스마트기기 수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수리가 필요한 제품에 따라

    태블릿, 블루투스 이어폰, 휴대폰 수리가 필요하신가요? 스마트기기 수리비는 제품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의 크기가 클수록 수리 비용이 높은 편이에요. 일반 핸드폰 액정 수리보다 아이패드 수리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은 당연하겠죠? 기기가 클수록 필요한 부품 크기가 다양하고, 개수도 더 많이 필요하기 때문이랍니다.

  • 수리 항목에 따라

    스마트기기, 핸드폰 수리 항목은 크게 액정, 배터리, 침수로 구분합니다. 단순 부품 교체는 수리 비용이 저렴하지만, 연결된 부품까지 문제가 생겼다면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숨고의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서비스는 휴대폰 액정 수리예요. 액정이 흠집, 파손, 침수 등의 문제에 액정이 가장 취약하기 때문인데요. 수리 시, 파손된 기존 액정을 반납하면 수리비가 낮아질 수도 있답니다. 단, 파손 정도에 따라 견적이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히 상담해보는 것을 권장해요.

  • 제품 모델에 따라

    애플, 삼성, 엘지 등 제조사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출시됩니다. 제조사와 제품 모델에 따라 사용되는 부품의 종류와 크기가 다른 것은 당연하겠죠?

    일반적으로 최신 기종은 부품도 최신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수리비용이 비싼 편입니다. 출시된 지 너무 오래된 모델도 수리비가 높습니다. 국내에서 부품 수급이 어렵다면 해외에서 부품을 들여오는 물류비가 추가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부품이 없어 수리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핸드폰 수리점과 상담 시, 제조사와 정확한 제품 모델을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을 거예요.

숨고 고객의 휴대폰/태블릿/스마트기기 수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휴대폰 액정이 깨졌는데 수리비가 부담돼서 사설 업체에 맡겼습니다. 공식 센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고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르고 꼼꼼하게 처리해주셔서 다음에 수리가 필요하면 또 방문하려고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스마트기기, 핸드폰 수리가 필요하신가요? 공식 수리점은 몇 군데 없고, 수리 가격도 만만치 않아 고민되신다고요. 그렇다면 믿을만한 사설 업체를 찾아보세요. 과잉 수리 없이 필요한 곳만 수리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서 휴대폰/태블릿/스마트기기 수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휴대폰/태블릿/스마트기기 수리 연관 서비스

다른 가전제품 예상 견적 알아보기